로제와 온유가 출연하는 JTBC 바라던 바다 촬영지 및 정보 알아보기

요즈음 제가 즐겁게 보고 있는 예능이 있는데요, 바로 JTBC의 힐링예능인 바라던 바다라는 예능입니다. 최근에 로제가 게스트로 나오면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말 예쁜 배경의 바라던 바다의 촬영지와 정보에 대해서 지금부터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 바라던 바다 알아보기

 

 

JTBC에서 방영하는 바라던 바다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로제가 최근에 게스트로 나왔으며 그리고 온유, 이동욱, 김고은, 이수현, 이지아, 윤종신, 이수현이 출연진으로 나오는 프로그램으로 2021년 6월 29일 첫 방송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마다 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많은 분들이 바라던 바다에 촬영지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고 또한 로제가 게스트로 나와서 목걸이, 원피스, 반지, 팔찌, 노래 등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이제 바라던 바다에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힐링 예능 '바라던 바다'

 

바라던-바다-출연진-사진
바라던 바다 포스터

 

일명 힐링 예능이라고 불리는 JTBC의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여러 출연진 들과 게스트로 그 곳을 찾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는 힐링 예능입니다.

 

저는 재미있는 느낌의 예능 보다 이렇게 자연과 음식이 나오는 힐링 예능을 좋아하는데요, 저 같이 삼시 세끼나 꽃보다 청춘 등 이런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들 좋아하실 만한 스토리의 예능입니다.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심수련 역할의 이지아가 메인 셰프를 맡았다고 했으며 이동욱은 메인 바텐더를 맡았다고 합니다. 은교와 도깨비 등 무쌍의 눈이 매력있는 김고은은 바다 지킴이라는 역할을 맡았는데 바다에서 쓰레기를 줍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윤종신은 매니저 역할, 샤이니의 온유는 베이커리와 음악 담당 그리고 악동뮤지션의 수현은 막내이자 음료 담당을 맡았다고 합니다. 비긴 어게인 제작진이 준비한 예능으로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바에서 나오는 음악과 요리는 정말 시청자로 하여금 지친 하루에 힐링을 해주는 역할을 한 예능입니다.

 

바라던 바다 촬영지

 

 

이렇게 아름다운 배경의 바라던 바다의 촬영지는 바로 포항이라고 하는데요, 포항은 아름답고 청량한 바다로 유명한 곳이지요, 저도 여행으로 갔었는데 아직까지 가장 기억에 남을 정도로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촬영지는 포항 흥환 해수욕장이라고 하는데요, 호미곶에서 흥환 해수욕장까지는 차로 20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가는 동안의 동해안 해안 도로의 경치는 드라이브를 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하니 한번 놀러가셔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촬영지는 의외로 조용한 모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라던 바다 게스트 로제

 

노래-부르는-로제-
바라던 바다 로제

 

바라던 바다에 첫 번째로 온 게스트는 바로 로제였는데요, 이 때 로제가 부른 노래인 존 메이어의 'Slow Dancing In A Burning Room'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가 로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알바생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정말 요즈음 제일 핫한 블랙핑크의 멤버 답게 로제가 나오자 목걸이와 반지, 팔찌 심지어 원피스까지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역시 셀럽들의 파워를 느낄 수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바라던 바다의 로제는 첫 서빙부터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고 유재하의 노래를 부르다 갑작스럽게 눈물을 흐르기도 하며 많은 분들을 깜짝 놀래켰습니다.

 

JTBC 바라던 바다 마무리

 

지금까지 바라던 바다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로제 및 온유가 나오는 촬영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노래를 잘하는 출연진들이 많이 나오는 만큼 음악과 여행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는 예능입니다.

 

지친 하루 속에 요즈음 시국이 시국이라 여행을 가기도 힘들고 힐링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보시면서 간접 경험을 하실 수 있으 실 거예요 얼른 이 시국이 끝나서 자유롭게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이 예능을 보고 빨리 포항으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다른 촬영지는 어디가 될지 궁금 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힐링 예능 JTBC 바라던 바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